MY MENU

어르신이야기

제목

<특화> 쌘뽈 하우스 오픈식에 초대합니다~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5.29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439
내용

어르신들 미소만큼이나 예쁜 꽃들이 만발한 요즘, 저희 원은 온통 꽃동산이 되었답니다~~야외활동이 적합한 계절에 맞게 저희 재활팀에서는 어르신들의 신체활동(기립 능력 및 소근육 운동·ADL향상 등)을 돕고자 2020년 특화프로그램으로 채소 가꾸기를 계획하였습니다.


어르신들께서 직접 상추ㆍ고추ㆍ가지 등등 각종 채소를 기르시는 과정을 통해 자연스럽게 지난 시간들을 회상 할 수 있고 신체활동을 함으로써 재활운동까지 겸할 수 있는 아주 멀티한 프로그램입니다. 하우스내부는 어르신들 휠체어 높이에 맞춰 특별제작 되었으며 바닥은 휠체어가 다니는데 편리하도록 데크공사도 시행하여 휠체어를 사용하시는 어르신도, 워커나 실버카를 이용하시는 어르신도, 자가 보행을 하시는 어르신도 모두 함께 하실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실은 우리 어르신들을 엄청나게 사랑하시는 원장님께서 오랜 기간 동안 준비하고 준비 해 오신 숙원사업이기도 합니다.

정성껏 준비한 예쁜 하우스 농장오픈에 참여대상 어르신들을 모시고 커팅식을 시작으로 오픈을 하였는데요.

저희가 깜짝 놀랐습니다. 직접 모종을 심으시는 어르신들 눈이 다른 어느 때보다 반짝반짝 빛나셨고 휠체어에 앉으신 상태에서도 팔을 쭉 펴셔서 적극적으로 상추를 심으시는 모습에 저희가 절로 박수를 보내드렸지요. " 예쁘게 자라라 ~~"하시면 각별한 정을 쏟기도 하셨구요. 오픈식 후에는 간단한 다과회도 즐기시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습니다." 벌써 아픈 게 다 나은 기분이여~~"하시면서 행복의 하트를 보내주시는 어르신들을 뵈면서 덕분에 저희직원들도 행복했답니다♡
참고로 유기농으로 키운 채소들은 모든 어르신식단에 풍성하게 제공할 예정입니다.










1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